본문 바로가기
연예

타일러 나이 학력 은지원 집 "집사부일체" 김영철 사부로 등장

by ℉$£€$℃℉ 2022. 1. 23.
반응형

23일 방송될 집사부일체에서는 영어 공부 작심 300일 프로젝트를 위해 개그맨 김영철이 사부로 등장하는데요.

타이러의 본명은 타일러 조지프 라시로 1988년 생입니다.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서 태어났으며 시카고 대학교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다녔습니다.

김영철은 49세가 되었습니다.

은지원은 45세로 2010년 결혼 후 2012년 성격차이 등의 이유로 이혼하였습니다.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서 법적으로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현제 거주지는 여이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사부 김영철은 새해를 맞아 영어 공부를 결심한 사람들의 작심삼일작심 300로 바꿔주겠다 선언했다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영어 울렁증 극복 방법과 실제 회화에 많이 사용되는 유용한 추임새 3가지 등 시청자들도 쉽게 습득할 수 있는 영어 정복 방법을 공개합니다.

김영철은 멤버들의 영어 울렁증 극복을 위해 집사부일체가 에미상 후보에 올랐다는 주제로 가상의 토크쇼를 준비했고 그를 돕기 위해 ‘9개 국어 언어 천재타일러까지 MC로 등장해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원어민의 등장과 오로지 영어로만 이야기해야 하는 토크쇼에 긴장하던 멤버들은 금세 사부에게 배운 꿀팁들을 적극 활용하며 역대급 토크쇼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MC 타일러는 사람들이 제대로 알지 못한 채 만연히 사용해왔던 영어 표현들을 정정해주며 유익한 영어 수업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전 국민이 잘못 쓰고 있다는 표현은 무엇일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