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류수영 나이 본명 학력 아내 박하선 "편스토랑" 연어초밥 레시피 공개

by ℉$£€$℃℉ 2021. 12. 3.
반응형

3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연어초밥 황금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배우 류수영의 본명은 어남선으로 1979년 생으로 올해 43세가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출생한 그는 마포중학교 마포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과를 다녔고 1998년 최고의 밥상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아내 박하선은 올해 35세로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를 다녀으며 2005년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연어초밥 재료는 연어, 밥, 식초, 설탕 등이 필요하며 레시피는 본방송에서 공개됩니다.

 


35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되는데요 이영자, 오윤아, 류수영, 그리고 기태영이 출연해 2021 '편스토랑' 마지막 대결을 펼칩니다. 이들 모두 각자 우승 경험이 있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류수영은 '편스토랑' 을 통해 고급 식재료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했었는데요. 류수영은 약 3만원 하는 1kg 연어 필렛으로, 연어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제안했었습니다 


이번 3일자 방송에서 류수영은 '연어대환장파티' 2탄을 벌였고 연어초밥' 레시피를 소개하는데요. "내 생일 때마다 아내가 만들어 주는 음식이 있다. 연어초밥이다"라고 운을 뗀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이 직접 만들어준 연어초밥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류수영은 초밥에서 가장 중요한 밥 짓기부터 키 포인트인 '단촛물 비율' 을 공개하고. 손을 대지 않고 초밥을 만드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방송에서 류수영은 대왕 연어 초밥과 연어 불초밥 총 2가지 종류를 선보이고. '대왕 사이즈'의 연어가 올라간 초밥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불초밥'을 내놓아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