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새멤버 배우 나인우 나이 학력 본명 인스타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
20일 방송하는 '1박2일 시즌4'에서는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 두 번째 이야기로 방송합니다.
나인우의 본명은 나종찬으로 1994년 생으로 올해 29세이며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를 다녔습니다.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인스타 @10042n00
야산에서 '야생 초짜' 나인우와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혹독한 생존 전쟁을 펼치는데요. '구 막내' 라비는 나인우를 진두지휘하며 야생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가르쳐주는가 하면, "우리 둘이 투톱이다!"라면서 에너지와 패기로 똘똘 뭉친 '막내즈' 그룹을 결성하기도 합니다.
연정훈은 "되게 어색하다. 라비가 반말을 하고 있다는 게"라면서 신기해하다가도, 아버지처럼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솔선수범하면서 막내를 가르치겠다던 형들은 이내 허당기를 드러냈습니다.
원하는 대로 흘러가는 법이 없는 '좌충우돌' 야생 라이프에 딘딘은 "멋있는 모습 못 보여줄 것 같아 미안해!"라고 사죄하기도. 신입 막내 나인우는 예상치 못한 광경에도 해맑게 웃음 짓다가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나인우가 또다시 홀연히 자취를 감춰 모두가 혼란에 휩싸이는데요. 지난주 나인우는 눈앞의 베이스캠프를 찾지 못해 무려 3시간 동안 '나 홀로' 등산을 한 전적이 있는 상황. 김종민은 "인우 또 산 넘어간 거 아니야?"라면서 조마조마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멤버들은 물가에 내놓은 아이를 찾는 듯 애타게 막내의 이름을 부르짖었다고 해, 난데없이 사라진 그의 행방에 궁금증을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