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트싱어 해골프린스 정체는? 낭만신사, 감성피에로 눈꽃여왕 출연진 예측불허 뮤직 추리쇼

by ℉$£€$℃℉ 2022. 1. 29.
반응형

29, 30일 이틀간 설특집 음악 예능 아트싱어가 방송됩니다.

 

아트싱어'는 감쪽같은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6인의 노래 고수 일명 아트싱어 중 단 한 명의 스타싱어를 찾는 예측불허 뮤직 추리쇼입니다. 전현무가 MC로 나서 프로그램의 재미와 감동에 선사할 예정입니다.

'나는 가수다'(MBC), '미스트롯'(TV조선) 등을 연출했던 문경태 PD가 직접 나서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았고 문 PDYTN star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PD는 전현무를 MC로 기용한 이유에 대해 "음악 예능에 최적화 된 MC라고 생각했고 말솜씨가 좋고 추리에 대한 긴장 재미 줄 수 있는 분이라 함께 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9MBN으로 이적 후 보니 회사에서 지금껏 명절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이 없었는데요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이 들었고 그 가운데 MBN만의 대표 음악 예능을 목표로 기획하게 됐다"라고 론칭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아트싱어'의 가장 큰 특징은 무대 출연자들이 모두 페이스 페이팅을 하고 등장한다는 것인데요. 아트 비주얼적으로 큰 퍼포먼스이며 '아트싱어'만의 고퀄리티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이에 뮤지컬 '헤드윅', '캣츠', '위키드', '마리앙투아네트' 등에 참여한 채송화 분장디자이너 외 기존 크리에이티브팀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PD는 페이스 아트페인팅에 대해 "시청자들의 눈을 단숨에 사로잡아야 하는 게 가장 중요했다"면서 "채송화 디자이너와 같이 만나서 정말 수많은 시안들을 가지고 회의를 했는데요. 사람 얼굴 하나하나에 따라 분장들이 다 다르게 들어가야 했고 그 가운데 시청자들로 하여금 거부감도 없으면서 신선하고 강렬하게 다가가는 게 중요했다"라고 고민의 흔적을 말했습니다.

어찌보면 MBC 음악 예능 '복면가왕'과 비슷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에 문 PD"우리는 한 명을 가려내는 경연이 아닌 공연 프로그램이다"라며 "편견없이 숨어 있는 실력자들의 보컬과 노래에 집중시켜드리는 게 차별점"이라고 말했습니다.(해골프린스의 정체로 박명수를 추정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