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변요한 나이 김정은 남편 여동생 김정민 직업 "호적메이트" 찐남매 일화 공개

by ℉$£€$℃℉ 2022. 2. 1.
반응형

1일 방송하는 호적메이트에서 배우 변요한과 김정은·김정민 자매의 웃음 넘치는 하루가 펼쳐집니다.

변요한은 올해 37세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다녔으며 2011년 단편영화 토요근무를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김정은 49세이며 1996년 mbc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남편의 직업은 펀드메니져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생 김정민은 46세이며 직업은 플루티스트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변요한은 이날 김정은 김정민 자매가 있는 복싱장에 기습 방문하는데요. 뒤이어 그는 능글맞은 입담과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변요한의 호적메이트에 대한 빵 터지는 고백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했는데요. 변요한은 연년생 여동생과 고등학교 1학년 때 크게 싸운 뒤에 서로를 무시하고 지낸 일화를 전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변요한은 여동생에 대해 최고의 안티이자 팬이다. 서로 모르는 게 없는 사이라고 밝혀 변요한이 밝힌 호적메이트와의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궁금해집니다.

변요한은 김정은을 향해 “‘파리의 연인때부터 팬이었다라고 밝혀 김정은의 잇몸 미소가 만개하게 만들었고 뒤이어 김요한은 숨겨둔 야생미를 대방출해 김정은 김정민 자매를 한껏 설레게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