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만기 현정화 나이 남편 직업 "국대는 국대다" 첫방 신체나이 23세?

by ℉$£€$℃℉ 2022. 2. 5.
반응형

5일 첫 방송하는국대는 국대다를 통해 현역 최강 국가대표 선수이자 제자인 서효원과 세기의 빅매치가 펼쳐집니다. 이를 앞두고 현정화는 국대는 국대다섭외 수락 과정과 혹독했던 60일의 훈련 과정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았습니다.

현정화는 처음 섭외 제안을 받았을 때는 도저히 못 할 것 같아서 단호하게 거절했다면서 다시 찾아온 제작진의 모습에서 진심이 느껴졌고, 조금 더 고민하다 보니 목표가 생겼다. 한 번은 해볼 만한 가치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수락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서효원과의 맞대결에 대해, “처음에는 어떻게 해도 지겠지라는 생각이었는데, 훈련에 본격적으로 임하면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점차 고민하게 됐다고 해 치열한 승부를 예감케 했습니다.

전현무, 배성재, 김동현, 홍현희, 김민아 등 5인의 MC페이스메이커로 맞아 무려 60일간 혹독한 복귀 트레이닝을 한 현정화는 선수들의 연습이 끝난 후 바로 몸을 풀어서, 선수들이 쉬는 시간마다 연습을 이어나갔고. 런닝, 웨이트, 탁구의 루틴을 만들어서 계속 반복했습니다..

현정화는 1969년 생으로 올해 54세이며 최종학력은 경희대학교 박사 과정 수료입니다. 배우자 김석만은 전 탁구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만기는 1963년 생으로 올해 60세이며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로 알려져 있고 가족으로 배우자 한숙희 장남 이민준 차남 이동훈이 있습니다. 

반응형

자고 일어날 때마다 근육통에 몸서리칠 정도로 고통스러웠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그는 탁구를 치고 있는 순간 만큼은 실력이 느는 게 느껴져서 재밌었다며 탁구를 향한 무한 애정과 무서운 투지를 드러냈습니다.

현정화는 5MC와 처음 만나는 스튜디오 녹화장에서 영화 코리아의 배경이 되었던 1991년 남북 단일팀 경기 영상을 지켜보던 중, “다시 봐도 감격스럽다며 눈시울을 붉혀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금메달만 75개를 휩쓸었던 그 시절을 회고한 현정화는 본격 트레이닝에 앞서 김동현과 만나 인바디 등 신체나이 측정을 했는데, 여기서 42kg의 몸무게를 기록하는 한편 신체 나이가 23라는 진단을 받아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전성기 시절의 기량을 빠르게 되찾는 현정화의 무서운 투지와 타고난 승부사 기질이 국대는 국대다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