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꼬꼬무 시즌3 문충일 가족 공개 처형 위기 쿤사 탈출기 - 배우 김민석 에이핑크 윤보미 나이 프로필

by ℉$£€$℃℉ 2022. 2. 24.
반응형

24일 방송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에서는 '마약왕국을 탈출한 빠삐용' 편이 방송됩니다.

 

1995610일 서울 한강공원. 강 인근을 순찰하던 방범대원의 눈에 이상한 물체 하나가 포착되었는데요. 물 위에 둥둥 떠 있는 그것의 정체는 바로 시신이었습니다. 5일 전 집을 나선 뒤 연락이 두절된 스무 살 문철' 군이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된 것입니다. 하지만 시신에 뚜렷한 외상이나 타살 정황이 없어 수사는 자살로 종결되었는데요.

 

 

"그럴 리가 없어요! 철이가 저한테 그런 얘기를 했어요. 미행하는 사람이 있다. 불안하다.”

가족과 주변 지인들은 문철 군의 죽음에 강력히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문철이 쥐도 새도 모르게 암살당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그들이 지목한 용의자는 놀랍게도 '마약왕 쿤사였습니다. ‘쿤사는 태국, 미얀마 국경지대에서 전 세계 헤로인의 약 70%를 공급해온 거대 마약 조직의 우두머리이고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거대 마약 조직과 문철 군 가족은 대체 어떤 관련이 있는지 숨막히는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문철 군의 아버지 문충일 씨는 가족들을 이끌고 쿤사의 '마약왕국'에 터전을 잡았습니다. 문충일 씨 가족은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중국인 행세를 하며 지냈고

 

 

"빨리 도망가시오. 킬러가 올 거요!” 그러던 어느 날, 중국인 행세를 한 것이 탄로 나며 온 가족이 공개 처형을 당할 위기에 처했고 목숨을 건 탈출이 시작됐습니다. 이동 거리만 총 10,000km, 국경을 넘나드는 숨 막히는 여정이었습니다.

과연 문충일 씨 가족은 무사히 대한민국에 도착할 수 있을지 듣고도 믿기지 않는 기막힌 사연, 그리고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마약왕국 대탈출이 시작됩니다.

배우 김민석이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 꼬꼬무를 찾았는데요. 등장과 함께 장도연에게 갑분 고백을 하며 스튜디오를 설레게 한 그는 스릴러를 방불케 하는 그날 이야기에 말을 잇지 못하다가도 코끝을 찡하게 하는 먹먹함에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김민석은 1990년 생으로 올해 33세이며 부산정보대학교 호텔조리과를 다녔습니다. 슈퍼스타k3 출신으로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장성규의 이야기 친구는 데뷔 11년 차 프로 아이돌 에이핑크 윤보미입니다. 열성 꼬물이임을 커밍아웃(?)한 윤보미는 그날 이야기에 깊이 빠져들며 순도 200% 리액션을 보여줬고 또한 동화 같은 기적의 순간에 감동의 눈물을 뚝뚝 흘렸습니다.

윤보미는 1993년 생으로 올해 29세가 되었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다녔습니다. 2011년 그룹 에이핑크 메인댄서이자 리드보컬로 데뷔하였습니다. 특기로는 태권도 3단이라고 합니다. 

장현성의 이야기 친구는 쿵 하면 짝, 짝하면 쿵. 매 출연마다 남다른 단짝 케미를 보여주는 김진수입니다. 꼬꼬무 출연 3년 차 눈부신 경력의 소유자인 김진수도 이날만큼은 '종잡을 수 없다'며 연신 혀를 내둘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