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쥬니 남편 나이 직업 최민환 율희 자녀 하하 별 "엄마는 아이돌 " 선예 제임스박 박정아 전상우 가희 양준무 본명

by ℉$£€$℃℉ 2021. 12. 17.
반응형

17일 방송되는 엄마는 아이돌에서는 아이돌에 재도전하는 레전드 걸그룹 맘들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최민환은 1992년 생으로 양화중학교 은일정보산업고등학교 경복대학교를 다녔으며 2018년 배우자 97년생 율희와 결혼하여 아들 최재율 딸 최아윤 딸 최아린이 있습니다. 율희는 고리울초등학교 수주중학교 수주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에 합격하였습니다.

 

하하의 본명은 하동훈으로 올해 43세이며 배우자는 별입니다.

현쥬니는 37세로 배우자는 3살 연상으로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희의 본명은 박지영이고 올해 42세입니다. 배우자는 양준무로 45세이며 인케이스코리아 대표입니다.

박정아는 올해 41세로 배우자는 전상우 입니다. 직업은 골프선수이며 37세입니다.

선예의 본명은 민선예이고 33세이며 남편은 제임스박으로 직업은 선교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녀는 3녀가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 방송에서는 지원자들은 등장만으로도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임팩트 있는 데뷔와 함께 오랜 전성기를 누렸던 여성 스타부터, 과거 한류 드라마는 물론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출신 지원자, 넘치는 끼로 사랑받았지만 가장 오래 무대를 떠나있었던 멤버까지 '엄마는 아이돌'이 또 한 번 감동과 충격의 무대를 선보일 전망입니다.

 

지원자는 숨겨왔던 춤실력으로 현장을 휘어잡았다고 하는데요 가희, 박정아, 선예에 이어 각기 다른 개성으로 드림팀을 완성할 멤버들의 정체에도 관심이 집중됩니다.

이들을 위한 특별 데뷔 미션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이는데요. 더할 나위 없는 무대를 만들어낸 그녀들이지만 성공적인 도전을 위해 아주 특별한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합니다. 멤버들은 물론 현장 모두를 긴장시킨 미션의 실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