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마녀체력 농구부 언니들이 뛴다 허니제이 나이 학력 박선영 아나운서 옥자연 임수향 송은이 고수희 별 박선영 장도연 출연진 "시청 포인트는?

by ℉$£€$℃℉ 2022. 2. 15.
반응형

15일 방송하는 JTBC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 제작진이 4가지 시청포인트를 제안했습니다.

첫 번째로는 '운동꽝'들의 성장스토리인데요. 오합지졸 농구팀이 리그 에이스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고 팀스포츠인 '농구' 안에서 이들의 팀워크, 열정, 승부욕 등입니다.

반응형

허니제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5세이며 본명은 정하늬입니다.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를 다녔습니다.

옥자연은 1988년생으로 34세이며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을 다녔습니다. 

임수향은 1990년생으로 올해 32세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습니다. 

고수희는 1976년 생으로 올해 47세이며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전공을 하였습니다.

박선영은 1982년 생으로 올해 42세이고 동덕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다녔습니다.

 

두 번째의 관전포인트는 편견을 부순 예능이라는 점입니다. 남성들의 운동이라는 사회적 편견 속에서 여자 농구 동호회와의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땀 흘리는 재미를 보여줍니다.

세번째로는 바로 90년대 인기스타인 문경은과 현주엽의 고생길 시작인데요. 이들은 처음으로 여자 농구팀의 감독, 코치로 나섰고 언니들이 자신의 몸을 조정하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며 함께 힘들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분야를 대표하는 '언니들'의 케미스트리입니다. 만능MC인 코미디언 송은이, 장도연,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하는 고수희, 옥자연, 최근 끝없는 도전을 보이는 세 아이의 엄마 별, 아나운서 이미지와 반전의 거친 매력을 선보이는 박선영,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세인 허니제이, 임수향까지 한 팀에서 뛰게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