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갓파더 강주은 최민수 집 위치 나이 우혜림 신민철 직업

by ℉$£€$℃℉ 2022. 2. 16.
반응형

16일 방송하는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과 남편 신민철을 집으로 초대해 캐나다식 명절을 보냅니다.

강주은은 1971년 생으로 올해 51세이며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직업은 방송인이며 웨스턴 대학교 생물학과를 다녔습니다. 1994년 최민수와 결혼하여 장남 최유성과 차남 최유진이 있습니다. 집 위치는 연희동에 있는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민수는 1962년생으로 올해 61세입니다. 

반응형

우혜림은 1992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2010년 원더걸스로 데뷔하였습니다. 신민철은 1986년 생으로 올해 37세이며 태권도 선수입니다.

 

강주은은 처음으로 생긴 딸이 사위와 함께 등장하자 크게 기뻐하는데요. 남편 최민수와 이들의 세배를 받은 강주은은 "상상도 못한 일"이라며 감동의 눈물까지 흘렸다고 합니다.

강주은은 남편 최민수의 갑작스러운 폭로로 인해 당황하게 되는데요. 최민수는 혜림과 신민철 앞에서 잔소리하는 강주은을 보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냄과 동시에 그는 "한달에 용돈 40만원 받는다"며 서운함을 얘기했습니다.

신민철은 강주은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특급 애교를 선사했고 강주은의 요리를 맛본 뒤 극찬과 함께 폭풍 리액션을 이어가며 싹싹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외에도 저축 습관까지 철저히 하고 있다는 신민철의 이야기를 듣고 "혜림 시집 잘 갔다"며 신민철을 칭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